페이스북 좋아요카카오톡 친구추가
 
 
 
(0)
 
 
> 커뮤니티 >


번호 제목
26 [[주문관련]] 상품이 품절인데 구매하고 싶어요~   
재입고되는데 일주일 이상의 지연이 생길 경우 품절이 있을 수 있으며 보통은 실제 품절이 되기전, 위험재고에 도달시 품절로 변경됩니다. 
위험재고 최소한의 여분이 있을 경우가 있으니, 구매를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고객상담후 구입이 가능할 경우, 전화를 끊으신후 5분이내 빠른 구매를 부탁드리며 품절이 걸리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25 [[주문관련]] 비회원도 주문되나요?   
복실이는 정회원, 비회원 모두 이용이 가능한 쇼핑몰입니다. 

주문상품을 장바구니에 모두 담으시고 [주문/결제하기]를 누르시면 <로그인이 필요한 페이지입니다>라는 화면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이 때, 아이디가 있으시면 로그인 후 다음 단계로 진행하시면 되고 
비회원으로 구매를 원하실 경우 바로 밑의 "비회원 주문하기"라는 텍스트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비회원 주문하기"를 클릭하시면 고객님께서 선택하신 상품들 및 주문자정보/배송지 정보를 확인/입력할 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됩니다.  
주문자정보/배송지 정보를 빠짐없이 기재하시고 결제방식을 선택하여 다음 단계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만약 무통장 입금을 선택하셨다면 원활한 결제확인 및 배송을 위하여 
"입금하실 은행 / 입금자명 / 입금금액"을 주문서의 내용과 정확하게 동일하게 하여 해당 은행으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 입금하실 은행 / 입금자명 / 입금금액이 주문서의 내용과 다를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24 [[주문관련]] 주문했는데 빠진 게 있어서 추가주문 하려니까 배송비가 붙어요.   
신용카드 또는 무통장으로 주문 완료하고 나서 빠진 상품이 있어 추가주문할 경우가 생깁니다. 
이 때 복실이 홈페이지에서 장바구니에 담아 3만원 이하로 결제를 시도할 경우 2500원의 배송비가 붙게 됩니다. 

추가 주문건을 [무통장 입금]으로 선택 후 주문 완료하고 실제 구매할 상품의 가격만 무통장 입금 후 고객센터(1577-2521)로 연락주세요  
기존 주문건에 묶음배송해 드리겠습니다. 

만약 추가 주문건을 신용카드로 결제하기 원하실 경우, 신용카드로 주문 결제까지 완료하시고 
고객센터(1577-2521)로 연락주시면 추가 결제된 배송비를 적립금 또는 동봉해 드립니다. 
다만, 오후 3시이전까지 추가 결제를 해주시고 연락을 주셔야 묶음 배송이 가능하며 
그 이후에 결제를 하시는 경우에는 묶음배송이 되지 않을수도 있으니 이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23 [[결제/배송관련]] 복실이 입금 계좌는 가상계좌가 아닙니다.   
대형 쇼핑몰은 대체로 고객님 한 분, 한 분께 안내되는 입금계좌가 가상계좌로써 입금자 성명이 달라도 입금 금액만 일치되면 결제 완료로 진행됩니다.

하지만 복실이계좌는 고객님 한 분, 한 분의 전용 가상계좌가 아니기 때문에 
입금자 성명이 다를경우 금액이 일치하더라도 배송 지연의 사유로 작용됩니다. 
따라서 주문서 작성시 "홍길동"으로 입금하겠다고 하시고 "춘향이"로 입금하시면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복실이 입금계좌는 고객님 전용의 가상계죄가 아니므로 입금시 주의 부탁드리며, 
만약 다른 이름으로 입금하셨다면 원활한 배송업무를 위해서 고객센터(1577-2521)로 연락주시면 바로 처리 가능합니다 ^^


22 [[주문관련]] 입금확인은 실시간인가요?   

복실이는 매일 오전 10시, 오후 3시 2회에 거쳐 입금확인이 이루어지며, 오후 3시 이후 입금은 다음 날에 처리됩니다.


21 [[결제/배송관련]]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신청은 어디서 하나요?   
상품 구매 시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는 주문서 페이지 하단의 영수증발급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현금영수증은 신청 후에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현금영수증(지출증빙용)으로 발급신청하시면 세금계산서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시 현금영수증(지출증빙용)을 신청하지 않았거나 기간의 경과된 때에는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1사분기(1월~3월) 구매 건은 4월 10일까지 세금계산서가 발행 가능합니다. 
2사분기(4월~6월) 구매 건은 7월 10일까지 세금계산서가 발행 가능합니다. 
3사분기(7월~9월) 구매 건은 10월 10일까지 세금계산서가 발행 가능합니다. 
4사분기(10월~12월) 구매 건은 다음 해 1월 10일까지 세금계산서가 발행 가능합니다.


20 [[주문관련]] 주문내역을 취소 및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내역 변경 및 취소의 경우 입금 전 상태에서만 [마이페이지] 에서 취소 가능하며, 결제 이후 주문취소 및 결제내역 변경은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바로 처리됩니다.
19 [[반품/교환관련]] 반품, 교환과정이 궁금해요.   
교환 및 반품은 제품 구매일로부터 15일 안에 미개봉 및 사용흔적이 없는 상품에 한해 처리가능합니다. 사료나 간식 등을 개봉하셨거나 철장 및 운동장의 경우 개봉 후에는 상품으로서의 가치가 훼손되므로 반품이 불가능하며, - 구매일로 부터 15일 초과한 상품 - 상품포장을 개봉하여 상품가치로서 사용할수 없는 상품 - 초특가 상품 - 박스포장된 상품이 훼손된 경우 - 사각철장과 육각운동장제품 은 반품이 불가합니다. 고객님 변심에 의한 반품/교환에 따른 배송료는 고객님 부담이며 단, 상품의 오배송, 불량, 기타 복실이의 실수로 인한 반품/교환에 따른 배송료는 복실이가 부담합니다. 반품 및 교환 신청은 고객센터 1577-2521로 전화주시면 바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18 [[주문관련]] 전화주문이 가능한가요?   

인터넷 이용이 어려울 경우, 컴퓨터 이용이 익숙하지 않으신 경우 고객센터(1577-2521)로 연락주시면 바로 전화주문 가능합니다.


전화 주문시, 구매를 원하시는 정확한 상품명, 택배를 받으실 수령인, 수령지 주소 및 연락처, 무통장 입금시 입금자명 을 
미리 확인 후 연락주시면 빠른 전화주문이 가능합니다. 

※ 전화 주문시에는 적립금의 사용/지급이 불가합니다.


17 [[결제/배송관련]]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평일 오후 3시 이전의 입금까지 완료된 주문건은 당일 발송(출고)되며, 평일 오후 3시 이후의 주문건은 익일(공휴일 제외) 발송(출고)됩니다.


단, 입점업체상품을 주문하신 경우 추가 배송 지연이 생길 수 있습니다. 


도그밥은 고객님께서 주문 완료해 주시면 그 때부터 제작에 들어가는 수제간식으로 주문 제작 완료된 수제간식이 복실이 물류센터로 입고된 후 

다른 상품들과 함께 발송되므로 복실이 홈페이지에서 주문완료 후 2~4일(공휴일 제외)정도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입점업체를 포함하여 복실이에서 구매하신 경우 고객센터(1577-2521)로 연락주시면 배송이 어디까지 진행되었는지 조회가 가능합니다.

16 [[결제/배송관련]] 주문내역이 없어졌어요.   
무통장 입금의 경우 5일 이내에 입금을 하지 않으시면 주문하신 내역은 자동적으로 삭제처리가 됩니다. 
주문접수 후 5일을 경화한 후 입금하신 경우에는 입금확인으로 연결되기 어려운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면 신속히 처리 가능하며 카드결재나 계좌이체의 경우 바로 입금 확인 되어 

평일 오후3시 이전의 주문건일 경우에는 당일 출고됩니다.




15 [[사료관련]] 입맛 까다로운 강아지 사료먹이기   
입맛 까다로운 강아지 사료먹이기 
1. 애견의 고집을 꺽어야 합니다. 
→ 소형 애완견을 기르는 사람중에 애견의 까다로운 입맛 때문에 걱정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애견 사료가 영양적으로 좋다는 것을 알아도 잘 먹지 않기 때문에 문제입니다. 
   그러나 그 원인은 애견에게 있는 것이 아니라 기르는 주인에게 있습니다. 

2. 간식을 절대 주지 마세요. 
→ 애견의 까다로운 먹는 습관을 고치려면 가족 모두가 간식을 일절 주지 말고 물과 애견 사료만을 먹도록 유도합시다. 
   시간을 정해 놓고 애견 사료만을 주되 20-30분이 지나면 먹지 않은 사료는 치워 버리고 다음 시간까지는 어떤 음식도 주지 않습니다. 
   다음에도 같은 방법으로 반복해서 2-3일 이나 4-5일이 지나면 대부분 애견 사료를 먹게 됩니다. 

3. 견주님의 자세가 중요합니다. 
→ 만약 마음이 약해져서 다시 사람이 먹는 음식을 주게 되면 이 다음에는 그만큼 더 고치기가 어려워집니다. 
   애견은 자기가 음식을 거부하고 버티다 보면 결국 더 맛있는 것을 먹게 된다는 것을 알고 고집을 부리는 것입니다. 
   이 고집을 꺽어야 합니다. 아무리 고집이 센 애견이라 하더라도 먹을 것을 놔두고 굶어 죽지(?)는 않는다는 사실을 기억해야 합니다.


14 [[적립금관련]] 적립금은 얼마부터 사용이 가능한가요?   

적립금은 구매 금액의 3~10%를 고객님께 드리는 것을 기본으로 합니다.

단, 상품에 따라서 적용 %가 다를 수 있으며, 회원가입시 기본으로 1,000점이 적립되며 각종 이벤트 및 상품 구입 시, 적립되어 집니다. 


이 적립금은 100점 이상이 되면 언제든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3 [[결제/배송관련]] 환불처리는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주문취소 및 상품반품 후에 결제방법에 따라 무통장입금과 계좌이체의 경우 계좌이체나 적립금으로 적립해 드리고, 신용카드의 경우 카드취소가 됩니다.
(취소일로 부터 3~5일[주말, 공휴일제외] 내 소요] 

단, 신용카드의 경우 부분취소 및 부분반품의 경우 카드 재결제가 불가하여, 환불금액은 계좌이체로 처리됨을 안내드립니다. 

환불은 크게 두 가지 경우로 나눠볼 수 있습니다. 
1. 고객 변심시, 배송비 관련. 구매시 무료배송으로 상품을 받으셨다면 "왕복 배송비 5000원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이 환불됩니다. 
   구매시 선결제 해주셨다면 "반품시 결제되는 배송비 2500원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이 환불됩니다. 

   단, 업체 직발송제품의 경우 각 업체의 반품/환불 규정에 따라 별도로 처리됩니다. 


2. 제품 하자시, 배송비 관련. 제품 하자로 고객님께서 반품을 희망하시는 경우 발생하는 배송비는 복실이가 전부 부담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질문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12 [[결제/배송관련]]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택배비는 3만원 이상은 무료배송이며, 3만원 미만은 구매 시 배송료 2,500원이 부과됩니다.

단, 제주도 및 도서산간지역 배송비는 5,500원이며, 3만원 이상 구매시 3,000원 입니다. 

(일부지역의 경우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11 [[용품관련]] 스탠드 물병식기에 물이 나오는 부분이 새는 것 같아요.   
강아지 스스로 물을 마실 수 있는 스탠드 구조로 되어 있는데, 강아지가 혀로 식기 끝에 달린 구슬을 핥으면 구슬이 돌아가면서 물이 나오게 됩니다.  
구슬이 돌아가려면 물이 흐르는 통로와 구슬 사이에 작은 틈이 있어야 하는데 이 틈으로 물이 한방울씩 새게 됩니다. 
물이 한 두방울씩 새는 것은 정상이니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10 [[용품관련]] 스탠드 물병식기에 사료를 담으면 자꾸 사료가 불어요   
스탠드 식기의 아랫쪽에 사료를 담을 수 있도록 용기가 갖춰져 있는데, 항상 사료를 그릇에 담아놓으시면 떨어지는 물에 의해 사료가 불 수 있습니다.  
강아지가 식기 끝의 구슬을 혀로 핥으면 구슬이 돌아가면서 물이 나오게 됩니다 . 
사료를 급여하는 시간은 20분 내외로 하시고 그 시간이 지나면 스탠드 물병의 아랫쪽 용기(용기 속의 사료)를 비워주시는 편이 좋습니다. 
그리고 가능하다면 물병 식기와 사료 식기는 분리해서 사용하시는 게 좋습니다. 
물병식기는 계속적으로 물이 한방울씩 새어나오므로 물병 식기의 용기에 물이 고이게 됩니다.


9 [[간식관련]] 여름철 간식은 냉장 보관해 주세요!!   
유통기한이 많이 남아있고 밀폐되어 있다고 해도 여름철 기온이 높아지고 상온에서 보관하게 되면 제품이 변질될 우려가 있습니다. 
가능하다면 냉장 보관을 하여 우리 애견들이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주의를 요합니다.


8 [[간식관련]] 사사미에 하얀 가루분이 묻어있어요   
사사미가 만들어지는 과정에서 전분이 포함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고온의 상온에서 보관될 경우 또는 건조 상태에 따라서 전분이 사사미에 묻어나올 수 있습니다. 

곰팡이와 전분은 육안으로 구별이 가능하며 변질하여 나타나는 현상이 아니니, 안심하고 급여하셔도 됩니다.


7 [[간식관련]] 양고기 간식의 색깔이 이상해요   
양고기 간식은 칠면조나 닭고기와 같은 다른 간식과 달리 색상이 짙은 갈색입니다. 
양고기 간식의 색상이 붉거나 분홍색을 띤다면 이는 색소를 사용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짙은 갈색의 양고기 간식은 정상적인 제품이니 안심하고 급여하셔도 됩니다.

짙은 갈색을 넘어서 검정색을 띄며 역한 냄새가 날 경우엔 변질을 의심하셔야 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